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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erMan 24 XPU 출시 

Pixar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CPU + GPU 렌더링 기술은 영화 제작 자산의 속도와 효율성을 위해 재작성된 Pixar의 차세대 렌더링 엔진입니다.

RenderMan

렌더맨의 RIS는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렌더링 하기 위해 고도로 최적화되어 있으며, VFX와 장편 영화, 애니메이션을 렌더링 하기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렌더맨은 영화 이미지를 렌더링 하기 위한 가장 유연하고 강력하며 안정적인 도구입니다.

 

현재 Autodesk의 MAYA와 Foundry의 KANTANA를 위한 픽사의 솔루션을 포함하여 VFX 파이프라인에서 렌더맨을 통합하기 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라이팅과 룩 개발을 위해 렌더맨은 최신 기술을 제공하며, 물리 기반 렌더링을 위한 직관적인 시스템은 아티스트가 상상한 이미지를 가장 실제처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ath Traced Subsurface Scattering

RenderMan 21.5는 업계에서 최초로 deep 표면 산란을 위한 물리 기반 모델(physically based model for subsurface scattering)을 도입한 VFX 상업용 렌더러입니다. RenderMan의 새로운 subsurface 접근은 피부또는 materials를 렌더링할 때 퀄리티 및 사실성을 상당히 향상시킵니다.

 

Advanced Hair Shading

RenderMan 19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Marschner Hair Shader가 최신버전 21.5에서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RenderMan은 업계 최고의 Pixar Marschner Hair을 이용하여 털과 머리카락을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헤어 모델은 복잡한 backscattering과 glint에 있어 더욱 혁신적입니다.

 

Advanced Patterns

RenderMan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패턴을 포함한 제작 패턴을 향상하고 확장하여 texture와 primvar의 다양성을 제작하기 용이하도록 돕습니다.

 

Better Denoising

Inter CUP에 최적인 새로운 vectorization과 NVDIA GPU의 CUDA 최속 옵션을 이용해 2-4배 빠르게 smapling niose를 제거합니다.

​Tech Specs

Operating System Compatibility

64-BIT MAC OS X® Compatible with 10.11, 10.10 & 10.9 

64-BIT LINUX® Compatible with gcc 4.4.5 and glibc 2.12 or higher

64-BIT WINDOWS® Compatible with Windows 10, 8 and 7

DCC Compatibility

MAYA® Compatible with 2017, 2016.5, 2016 & 2015

KATANA® Compatible with 2.0, 2.1, 2.2 & 2.5

Houdini® Compatible with 15 & beyond

Blender® Compatible with 2.76 or hig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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