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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LLY PROCEDURAL

Houdini는 처음부터 아티스트가 자유롭게 작업하고 여러 반복을 생성하며 동료와 워크플로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절차적 시스템으로 구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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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에서는 모든 작업이 노드에 저장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노드는 결과를 구체화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는 "레시피"를 정의하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음 유사하면서도 고유한 결과를 생성하기 위해 반복됩니다. 노드가 저장되고 속성의 형태로 정보를 체인 아래로 전달하는 능력은 Houdini에 절차적 특성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FLEXIBLE
Node-based Workflow

INTUITIVE
Artist Friendly Tools

Node는 Houdini를 독특하게 만들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아티스트 친화적인 뷰포트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뷰포트 및 Shelf tool가 많이 있습니다.  Houdini를 사용하면 아티스트가 다양한 창의적인 경로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새 Node에서 분기하여 대체 솔루션을 탐색하는 것이 쉽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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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iin 의 Ary와 계절의 비밀에 나오는 Luchttann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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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FX & Simulation

시각 효과 아티스트는 Houdini의 절차적 워크플로우가 정교한 입자 및 동적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기 때문에 Houdini를 선호합니다. 효과는 일반적으로 장면에서 발생하는 동작에 반응하도록 설계되며 절차적 솔루션은 이러한 반응을 "자동화"하여 스튜디오에 보다 창의적인 제어와 보다 빠른 처리를 제공합니다.

DIRECTABLE
Shots & Multiple Iterations

Houdini를 사용하면 Houdini 노드에 대한 변경 사항이 네트워크를 통해 계단식으로 진행되어 새롭고 고유한 결과를 생성하므로 프로덕션 단계에서 창의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향성은 창작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유지되며 기존 CG 파이프라인에서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드는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FUL
Pipeline in a Box

샷을 설정하든 게임 레벨을 구축하든 Houdini를 사용하면 프로젝트 수명 주기 동안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문제에 대응하는 대신 미리 계획을 세우고 파이프라인을 시각화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COMMER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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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FX

Houdini FX는 절차적 노드 기반 워크플로를 통해 강력하고 접근 가능한 3D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체, 파괴 FX, 파이로 FX, 그레인, 천 및 군중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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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CORE

Houdini Core는 모델러, 라이터, 캐릭터 리거, 애니메이터 및 게임 아티스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Houdini FX에서 생성된 장면과 디지털 자산은 Houdini Core에서 열고, 조작하고,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IND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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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Indie

Houdini Indie는 비즈니스 인큐베이션 단계에서 Houdini를 사용하려는 애니메이터와 게임 개발자가 인디 라이센스에 따라 Houdini FX의 모든 애니메이션 및 VFX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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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Apprentice

Houdini Apprentice를 사용하면 학생과 애호가는 개인 비상업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Houdini FX의 거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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