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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irling! : RIS에서 자동차 렌더링 하기(6-11)

이 프로젝트의 트레이닝으로 새로운 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의 렌더맨 작업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본 강의는 새로운 RIS 시스템, Integrators, Principled and layered texturing techniques을 초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강의의 주 목적은 포토리얼리즘에 가까운 작업물을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본 렌더링 강의에 필요한 에셋입니다.

Stirling part 6

프로젝트의 룩디벨롭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간단한 material을 적용시켜 봅시다.

Stirling part 7

단일 오브젝트에 여러 겹의 glass 재질을 적용하고, headlight 를 시뮬레이션 하기 위해 bump와 ramp 셰이더를 사용해 봅시다.

Stirling part 8

헤드라이트에 장착할 더 정교한 내부 렌즈를 만들기 위해 레이어드된 셰이더를 베이크 아웃하고 PxrBump 노드를 통하여 적용 시키는 법을 알아봅시다.

Stirling part 9

스튜디오 라이팅 셋업. 가상의 소프트박스로서 area light와 blocker를 이용해봅시다.

Stirling part 10

bookmarking light와 재질 세팅을 위해 Local queue renderer(로컬 큐 렌더러), Camera bookmarks(카메라 북마크), lighting panel를 사용해봅시다.

Stirling part 11

Render 패스, AOV, LPE과 Matte. 합성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이 모든 데이터를 렌더링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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