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tirling! : RIS에서 자동차 렌더링 하기(1-5)

이 프로젝트의 트레이닝으로 새로운 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의 렌더맨 작업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본 강의는 새로운 RIS 시스템, Integrators, Principled and layered texturing techniques을 초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강의의 주 목적은 포토리얼리즘에 가까운 작업물을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본 렌더링 강의에 필요한 에셋입니다.

Stirling part 1

RIS에서의 첫번째 렌더로 이미지를 바로 렌더링 하기 전에 Stirling 프로젝트에 대한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Stirling part 2

참고용 이미지를 보면서 실제 스튜디오 환경의 material과 라이트, geometry의 물리적인 특성을 이해하고 분석합니다.

Stirling part 3

Quality setting : 퀄리티 세팅을 균형있게 맞추고, balance sampling 세팅과 퀀리티를 유지하면서 렌더시간을 최소화 시키는 다른 컨트롤과 어떻게 조화할 수 있는지 이해하고 알아봅니다.

Stirling part 4

Path와 VCM integrator : RIS는 씬에 적합하게 선택되어야 하는 integrator 라는 여러가지 다른 렌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RIS는 Render Integrator System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Stirling part 5

Environment(환경) : Material을 위한 간단하고 빠른 시험대를 세팅하기 위해 environment light 작업을 해봅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