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ixar RenderMan Starter Package!


Commercial Starter Package!

Non-Commercial RenderMan을 사용 중이신가요?

Pixar에서 Commercial RenderMan Startar를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다음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5개의 라이선스를 1개 라이선스 가격으로

- RenderMan21로 무료 업그레이드

- 지원되는 어떠한 플랫폼에서도 라이선스 플로팅 설치

QNA

01Q: 5개 라이선스를 나눠서 다른 유저들에게 할당할 수 있나요?

A:아니요, 본 프로모션은 단일 로그인/유저/회사의 하나의 라이선스로 다섯개의 렌더맨 라이선스를 플로팅 하도록 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02Q:Non-Commercial 렌더맨을 다운받은 적이 없어도 프로모션에 해당이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문의는 mgskorea.tech@gmail.com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03Q:이미 상업용 렌더맨 버전을 구매했더라도 프로모션을 적용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5개 이하의 커머셜 라이선스 이용자에게도 가능합니다.

04Q:Commercial 렌더맨 라이선스가 2 copy로 총 몇 개의 라이선스가 자격조건이 되나요?

A: 프로모션 패키지 구입 후 5개의 라이선스 자격이 주어져서 총 7개의 렌더맨 라이선스를 갖게 됩니다.

05Q:5 Copy 이상의 commercial 렌더맨 라이선스를 가지고있는데 자격이 되나요?

A: 아니요 하지만 리셀러와 다른 라이선스 패키지가 적용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6Q:플로팅 라이선스를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서버가 네트워크에서 감지가 가능하다는 전제 하에 물리적 혹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렌더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